검은 수녀들
- 투자금액5,000만원부터~
- 투자기간최소1년~2년까지
- 예상배당수익률11%
- 모집시작분기단위 지급 가능
유니아 수녀는 희준에게 깃든 악령이 12 형상 중 하나임을 확신하고,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기를 깨고 바오로 신부, 미카엘라 수녀의 도움을 받아 엑소시즘을 수행한다.
작품 : 검은 수녀들
개봉일 : 2024년 1월 24일
제작 : 영화사집,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
촬영 및 감독 : 권혁재 및 최찬
출연진 : 송혜교, 전여빈, 이진욱, 문우 外
-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 희준(문우진)에게 안드레아 신부(허준호)가 구마 의식을 시도하지만 실패로 돌아갑니다. 이 과정에서 안드레아 신부는 악령의 기운에 전이되어 더 이상 구마를 진행할 수 없게 됩니다.
- 교단이 이 상황에 미온적인 태도를 보이자, 남다른 영적 능력과 강한 신념을 가진 유니아 수녀(송혜교)는 독자적으로 희준을 구하기로 결심합니다. 그는 부마자를 방치하는 것을 살인과 같다고 여기며, 수녀의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과감하게 금기를 깰 준비를 합니다.
- 두 수녀는 희준을 살리기 위해 교단이 금기시하는 의식들을 감행합니다. 유니아 수녀는 악령의 속삭임까지 듣는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고, 두 사람은 필요하다면 무당까지 만나며 악령과의 싸움을 준비합니다.
- 구마 의식을 진행하는 동안, 두 수녀는 희준과 악령에 얽힌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하게 됩니다. 이 악령이 과거 김범신 신부(김윤석)와 최준호 신부(강동원)가 상대했던 '12형상' 중 하나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이야기는 《검은 사제들》의 세계관과 연결됩니다.
주변의 의심과 방해 속에서도 두 수녀는 서로를 의지하며 희준을 구하기 위한 마지막 사투를 벌입니다. 과연 이들은 강력한 악령으로부터 희준을 구해낼 수 있을까요?
영화 투자핵심 포인트
- 검은 사제들 후속편으로 안정적 수익 예상
- 해외 개봉과 같이하며 스트리밍같이 송출예정
- 설연휴 개봉작
영화로 어떻게 수익을보나요?
영화 수익구조는 관객수의 의한 티켓과 OTT판권 방송VOD, 해외수출 판권 및 굿즈, OST곡, 리메이크 판권으로 수익을 보고있습니다
쉽게 설명드리자면 영화 개봉하여 관객들이 보는 티켓으로 수익이 발생되면 2차 수익은 해외수출과 방송VOD및 OTT판권, 곡판권으로 인하여 수익을 발생시킵니다
가상의 사례로 설명해드리면:
-
총 제작비: 100억 원
-
관객수 X 티켓가격: 500만명 X 12,000원= 600억 원
-
영화발전기금+부가세차감: 540억 원
-
극장VS투자,제작분배: 각각 270억 원
-
270억원중 원금회수후 140억 원 수익 - 마케팅비용 약20억 원
총 순수익: 120억 원 +140% (원금대비 총 240%)
장기 진행시의 추가 수 과정
-
OTT계약 체결 : + 30~50억 원
-
해외판권 체결 : +30억 원
부가(OST,굿즈,리메이크)판권 : 5~10억 원
최소로 계산하였을때 순수익 : +60억 원 (순수익 +60%)추가 배분
최소 200%~400% 까지 수익을 보실수있으며 안정적 장기 투자 플랫폼입니다
이렇게 수익구조가 발생되며 현재 저희는 투자 수익금을 받아 회원님들한테 배당되며 제작 흥행 과 시청율의 따라 수익율이 극대화 할수있습니다